토요요 등 광주디자인업체, 720만불 수출 계약·상담
재단법인 광주디자인센터(원장 장상근)는 지역 디자인기업의 아이디어상품들이 해외 바이어로부터 큰 호응을 얻으며 수출 길을 활짝 열었다고 6일 밝혔다.
토요요 등 광주디자인업체, 720만불 수출 계약·상담재단법인 광주디자인센터(원장 장상근)는 지역 디자인기업의 아이디어상품들이 해외 바이어로부터 큰 호응을 얻으며 수출 길을 활짝 열었다고 6일 밝혔다.
행복이 가득한 집 - 차 한잔 하실래요?
찻잎을 우려낸 차를 마시고 싶을 때 요긴한 차 거름망. 통통 튀는 디자인으로, 찻잎이 찻잔 속을 둥둥 떠
행복이 가득한 집 - 차 한잔 하실래요?찻잎을 우려낸 차를 마시고 싶을 때 요긴한 차 거름망. 통통 튀는 디자인으로, 찻잎이 찻잔 속을 둥둥 떠
BUY-광주전남 우수중소기업제품을 애용합니다
찻 잔속 온천을 즐기는 아기 원숭이 캐릭터를 디자인 모티브로 삼아, 뜨거운 물을 붓고 3~4분후 차가 우려질 쯤 얼굴 색상이 변화된다.
BUY-광주전남 우수중소기업제품을 애용합니다찻 잔속 온천을 즐기는 아기 원숭이 캐릭터를 디자인 모티브로 삼아, 뜨거운 물을 붓고 3~4분후 차가 우려질 쯤 얼굴 색상이 변화된다.
TOYOYO, '국제 차문화대전'서 실리콘 차거름망 '티몽' 선보여
디자인 전문 업체 TOYOYO는 4일(수)부터 7일(토)까지 코엑스에서 열리는 '제12회 국제 차문화대전'에 참가해 실리콘 차거름망 '티몽'을 선보였다.
TOYOYO, '국제 차문화대전'서 실리콘 차거름망 '티몽' 선보여디자인 전문 업체 TOYOYO는 4일(수)부터 7일(토)까지 코엑스에서 열리는 '제12회 국제 차문화대전'에 참가해 실리콘 차거름망 '티몽'을 선보였다.
차가 우려지면 얼굴색 변하는 '티몽'
'티몽'은 온천원숭이를 모티브로 제작한 디자인 상품으로 실리콘 거름망에 차를 넣은 후 뜨거운 물에 차를 우리면 원숭이 얼굴의 색상이 변해 제품의 얼굴 색을 보고 차가 충분히 우려졌는지 확인할 수 있다.
차가 우려지면 얼굴색 변하는 '티몽''티몽'은 온천원숭이를 모티브로 제작한 디자인 상품으로 실리콘 거름망에 차를 넣은 후 뜨거운 물에 차를 우리면 원숭이 얼굴의 색상이 변해 제품의 얼굴 색을 보고 차가 충분히 우려졌는지 확인할 수 있다.
토요요(TOYOYO) 정영민 대표
독창적 디자인, 차별화된 아이디어, 산업디자인 전문기업 해외시장 공략으로 세계화의 청신호를 밝히다
토요요(TOYOYO) 정영민 대표독창적 디자인, 차별화된 아이디어, 산업디자인 전문기업 해외시장 공략으로 세계화의 청신호를 밝히다
광주대, 지역기업 해외 마케팅 적극 지원
신제품 홍보와 수출상담 지원에 기업체 좋은 반응
광주대, 지역기업 해외 마케팅 적극 지원신제품 홍보와 수출상담 지원에 기업체 좋은 반응
[2014 ACE Fair] "TEAMONG"
Turnning To Red When The Tea Leaves Are Fully Brewed
[2014 ACE Fair] "TEAMONG"Turnning To Red When The Tea Leaves Are Fully Brewed
여수에서 경도까지 차도선으로 5분만에
2일 개관한 ‘여수 경도 골프&리조트’와 육지 사이의 다리 역할은 ‘차도선’이 맡는다.
여수에서 경도까지 차도선으로 5분만에2일 개관한 ‘여수 경도 골프&리조트’와 육지 사이의 다리 역할은 ‘차도선’이 맡는다.
목포세관 첨단 고속감시정 30일 취항
목포세관에 저비용 고효율형 첨단 감시정(해신호)이 배치됐다. 이 감시정은 오는 30일부터 완도항 일대 감시 업무에 본격 투입된다.
목포세관 첨단 고속감시정 30일 취항목포세관에 저비용 고효율형 첨단 감시정(해신호)이 배치됐다. 이 감시정은 오는 30일부터 완도항 일대 감시 업무에 본격 투입된다.
열정과 도전! 창조기업 열전-토요요
토요요(toyoyo)는 2011년 10월에 창업한 디자인 전문회사다. CI, BI 제작 및 환경, 공공 시설물, 제품, 선박 디자인 등 주로 클라이언트 비즈니스 분야에서 다양한 일을 하고 있다.
열정과 도전! 창조기업 열전-토요요토요요(toyoyo)는 2011년 10월에 창업한 디자인 전문회사다. CI, BI 제작 및 환경, 공공 시설물, 제품, 선박 디자인 등 주로 클라이언트 비즈니스 분야에서 다양한 일을 하고 있다.
경주시 새 어업지도선 문무대왕호 건조
경주시는 오는 8월까지 43억여원을 들여 83t급 해양복합행정선 문무대왕호를 만들어 배치할 계획이라고 15일 밝혔다.
경주시 새 어업지도선 문무대왕호 건조경주시는 오는 8월까지 43억여원을 들여 83t급 해양복합행정선 문무대왕호를 만들어 배치할 계획이라고 15일 밝혔다.
세배 크고 두배 빠른 어업지도선 만든다
현재보다 톤수가 세 배 많고, 속도는 두배 빠른 새로운 어업지도선이 내년 초 충남서해에 투입된다. 도는 내년 3월 취항을 목표로 ‘충청남도 어업지도선’ 대체 건조 사업을 추진 중이라고 17일 밝혔다.
세배 크고 두배 빠른 어업지도선 만든다현재보다 톤수가 세 배 많고, 속도는 두배 빠른 새로운 어업지도선이 내년 초 충남서해에 투입된다. 도는 내년 3월 취항을 목표로 ‘충청남도 어업지도선’ 대체 건조 사업을 추진 중이라고 17일 밝혔다.
폐선된 서해5도 어업지도선 대체 선박 취항
인천시 옹진군은 이날 오후 중구 역무선부두에서 117 t급 다목적선박 '옹진갈매기호' 취항 식을 열었다.
폐선된 서해5도 어업지도선 대체 선박 취항인천시 옹진군은 이날 오후 중구 역무선부두에서 117 t급 다목적선박 '옹진갈매기호' 취항 식을 열었다.
경주 해양복합행정선 '문무대황호'명칭 확정
9월 취항을 목표로 건조 중인 경주시의 신개념 해양복합행정선 명칭이 ‘문무대왕호’로 최종 확정됐다.
경주 해양복합행정선 '문무대황호'명칭 확정9월 취항을 목표로 건조 중인 경주시의 신개념 해양복합행정선 명칭이 ‘문무대왕호’로 최종 확정됐다.